안녕하세요^^
인마고에 고1 아들을 보내고 있는 학부모입니다.
인마고에서는 지난 8월 13일(일)~9월 2일(토) 3주간 필리핀으로 어학연수 및 문화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고1 아들을 처음으로 해외 어학연수를 보내는 부모 입장에서는 걱정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학교에서는 사전 연수를 두 차례나 실시하면서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오히려 기대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필리핀으로 출발하는 공항에서도 김봉영 교장선생님, 글로벌인재양성부 김부장님, 담당 최하나 선생님 그리고 업체 대표와 직원들이 학생들 한 명 한 명을 세심히 살피는 모습을 보면서 안심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필리핀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3주 동안에도 학생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바로 옆에서 보고 있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사진과 글을 올려주었습니다. 학생들 옆에는 늘 김봉영 교장선생님과 글로벌인재양성부 김부장님께서 함께 하시면서 아이들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먼 이국 땅에서도 8월 생일을 맞은 우리 아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얼마나 큰 감동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아이들이 짧은 3주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알차게 만들어 주셔서 아이와 학부모 모두 만족스러운 어학연수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어학연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학도 반납하시고 아이들을 위해서 헌신하신 인천전자마이스터고 김봉영 교장선생님, 글로벌인재양성부 김부장님 그리고 최하나 선생님을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