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승학초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학교예술 동아리 강사 모집 공고
2025학년도 인천승학초등학교 학교예술동아리 운영을 위한 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도시간
가. 모집분야 (분야별 각 1명으로 중복지원 불가능)
연번 | 부서 (분야) | 대상 학년 | 운영기간 | 채용 인원 | 비고 |
1 | 승학북스타 (모둠북연주) | 3~6학년 (20명 내외) | 2025년 4월 ~ 2026년 1월 매주 금 14:40~16:10 (40분씩 2차시) | 1 | ※ 교내 공연 지도 포함 |
2 | 승학꿈다락 (연극) | 4~6학년 (20명 내외) | 2025년 4월 ~ 2026년 1월 매주 금 14:40~16:10 (40분씩 2차시) | 1 | ※ 외부 연극 대회 지도 포함 |
나. 지도일
※ 지도일은 대회나 공연 일정 및 학사 일정 등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연번 | 부서 | 일정 | 비고 |
1 | 승학북스타 (모둠북 연주) | 1학기(14회): 4/11, 4/18, 4/25, 5/2, 5/9, 5/16, 5/23, 5/30, 6/13, 6/20, 6/27, 7/4, 7/11, 7/18 2학기(16회): 8/29, 9/5, 9/12, 9/19, 10/17, 10/24, 10/31, 11/7, 11/14, 11/21, 11/28, 12/5, 12/12, 12/19, 12/26, 1/2 | 2차시*30회 (60차시) |
2 | 승학꿈다락 (연극) | 1학기(14회): 4/11, 4/18, 4/25, 5/2, 5/9, 5/16, 5/23, 5/30, 6/13, 6/20, 6/27, 7/4, 7/11, 7/18 2학기(16회): 8/29, 9/5, 9/12, 9/19, 10/17, 10/24, 10/31, 11/7, 11/14, 11/21, 11/28, 12/5, 12/12, 12/19, 12/26, 1/2 | 2차시*30회 (60차시) |
다. 강사료
연번 | 부서 | 지도 강사비 산출 |
차시 당 강사비 | 연간 강사비 |
1 | 승학북스타 (모둠북 연주) | 40,000원 | 40,000원 x 60차시 (2차시씩 30회) = 2,400,000원 |
2 | 승학꿈다락 (연극) | 40,000원 | 40,000원 x 60차시 (2차시씩 30회) = 2,400,000원 |
비고 | ※ 대회 지도 및 인솔 시에도 강사비를 지급함. 이 경우 사전 협의를 통해 일부 수업을 휴강 처리함. ※ 1차시 수업은 40분으로 하되, 연 차시 수업의 경우 반드시 학생 휴식시간 10분을 보장해야 함. |
라. 기타 특수 조건 (※본 특수 조건은 계약의 일부가 된다.)
1) 수업 시에는 교내 방역 지침에 따라야 한다.
2) 강사는 강의실 사용 뒤 소등, 문단속 및 기본 청결 관리를 하여야 한다.
3) 학교는 교육 자료 홍보 제작 및 온라인 예술제 참여를 위한 수업 사진 및 영상 클립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촬영 범위에 대해 강사와 사전에 협의한다.
4) 학교는 임장지도 교사 외의 대상으로 프로그램 공개를 요구할 수 있으며, 강사와 사전에 협의한다.
5) 강사는 학교 예술제(연말 발표회) 및 외부 행사 참여(연극제)에 작품 준비 및 학생 인솔에 협조한다.
6)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3회 이상 무단 결강,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로 인한 강사교체의 건의, 기타 계약 당사자 일방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강사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기 어려울 때 절차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2. 서류 접수 기간 : 2025. 3. 24.(월) ~ 2025. 3. 28.(금) 16:00까지
3. 서류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1) 담당자 이메일 접수: ewha622@naver.com
2) 접수 시작으로부터 2025.3.28.(금) 16:00까지의 수신분에 한함.
4. 채용 방법 및 일정
과정 | 방법 | 일시 | 선정인원 | 장소 |
서류 접수 | 이메일 접수 | 2025. 3. 24.(월) ~ 2025. 3. 28.(금) 16:00까지 | - | - |
1차 | 서류심사 | 2025. 3. 31.(월) | 각 분야별 채용 인원의 2배 | 교무실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5. 3. 31.(월) 14:00 이후 |
2차 | 면접심사 | 2025. 4. 1.(화) 15:00 | | 교무실 |
면접 심사 합격자 발표 | 2025. 4. 4.(금) 개별통보 |
※ 1차 서류 심사, 2차 면접심사의 합격자는 개별 통보 ※ 단독 지원자의 경우에도 업무 수행에 적절치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2차 탈락 처리할 수 있음. |
5. 강사 지원 자격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나. 직무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우리 학교 문화예술교육의 특성을 이해하고 학교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수 있는 자
라. 기타 결격 사유가 없는 자
6. 제출 서류
가. 1차 제출 서류 [서식 1~3]
강사지원서 1부 [서식1]
연간지도계획 1부 [서식2]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1부 스캔본 [서식3]
나. 합격 시 제출 서류
최종 학력 증명서 1부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원본 (해당자에 한함. 자격증 원본은 확인 뒤 반환)
경력증명서 및 활동확인서 1부 (해당자에 한함)
통장사본
주민등록등초본(원본) 1부
채용신체검사서 1부 (흉부 X-ray 포함,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잠복결핵검사 확인서 1부 (유효기간 없음)
범죄경력 회보서 1부
외부강사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행정실 제공)
7. 기타 사항
가. 면접 당일에는 자기소개(1분 내외) 및 강좌의 특성, 교수-학습 계획에 관한 사항 등을 간단 명료하게 소개 준비 요망
나. 본교가 요구하는 구비서류를 제대로 갖추지 않았거나, 사실이 아닌 경우, 성실하게 기재하지 않았을 경우, 지원 자격에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선정 및 계약을 무효 처리함
다. 1차 서류심사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반환 요청 시 반환함. (14일 이내 채용 서류 반환청구서 제출, 이메일로 제출한 내용은 반환하지 않음.)
8. 문의: 032-629-1673
2025년 3월 24일
인 천 승 학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