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검암초등학교 공고 제 2024-6호
공 고 2024학년도 인천검암초등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2월 8일
인천검암초등학교장 |
채용직종 | 담 당 | 채용 인원 |
기간제교사 | 3,4,5,6학년 체육전담교사(20시간) | 1명 |
업무:학생건강체력평가(PAPS), 체육시설․교구, 각종 체육관련대회, 스포츠클럽, 책걸상배치, 체육창고관리, 강당관리 |
1. 응시 자격
가. 초등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나. 교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직무수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채용 내용
구분 | 담당 | 인원 | 채용 사유 | 기간 | 비고 |
초등교사 | 전담교사 | 1명 | 한시적 정원외 기간제 채용 | 2024.3.1.~2025.2.28. (12개월간) | |
담당업무 : 학생건강체력평가(PAPS), 체육시설․교구, 각종 체육관련대회,
스포츠클럽, 책걸상배치, 체육창고관리, 강당관리
3. 제출 서류(제출 서류에 연락처 기재 요함)
구분 | 제출 서류 | 비고 |
서류 심사 | 가. 지원서 1부 [서식1] - 이메일 접수시 PDF파일로 제출 ⇒ 최종 합격 후 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한 내용만 기록 나. 자기소개서 1부 [서식2]- 이메일 접수시 PDF파일로 제출 | 1차 제출 |
최종 임용 제출 서류 | 가. 교원자격증 원본 지참 나. 대학교 졸업증명서 1부 다. 주민등록표 초본 1부(병역 해당자는 병역사항 출력 필수, 3개월 이내) 라.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1부(근무 시작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 마. 잠복결핵 검진 확인서 또는 검진 결과지 사본 1부 바. 마약류 투약 또는 중독 여부 판별 검진 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진단서 1부. 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아. 결격사유 조회 및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차. (대학원 졸업자) 대학원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1부 차. (성희롱·성폭력·성매매·가정폭력)4대 폭력 예방교육이수증 (채용 이후 제출 가능) 타. 근무성적 평정에 관한 동의서 파. 통장사본 1부 ※ 교육공무원 임용대기자: 교사임용대기 확인원 1부 제출(가~라항 서류 갈음) | 최종 임용 時 제출 |
기간제 | 가.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나. (필요 時) 증빙서류(각종 경력증명서 등) 1부 다. (14호봉 제한시) 명예, 정년퇴직 관련 증빙서류 또는 연금지급관련 증빙서류(퇴직연금/적립금 지급 확인) | |
4. 채용 절차 및 일정
일시 | 내용 | 비고 |
2024.2.8.(금)09:00~ 2024.2.10.(토)15:00(3일간) | 모집선발 공고 및 서류접수 | ❑ 접수기간 내 지원자가 없을 경우 2차 공고 : 2024.2.11.~2024.2.13.(3일간) |
2024.2.13.(화) 16:00 | 1차(서류심사) | ❑ 채용인원의 2배수 면접대상 유무, 서류심사 후 15:00 이후 합격자 개별 전언통지, 불합격자 문자통보 |
2024.2.13.(화) 16:00 | 2차(면접심사 및 수업실연) | ❑ 교육경력 3년 이상자 수업실연은 수업나눔으로 대체 |
2024.2.14.(수) 10:00 이후 | 최종 합격자 발표 | ❑ 합격자 개별 전언통지 |
2024.2.27.(화) 10:00 이후 | 계약서 작성 | ❑ 본교 교무실 |
※ 학교 및 접수 사정에 따라 공고 기간 조정(조기 마감 및 연장) 가능함. ※ 지원자 1인의 경우 서류심사 적․부 판정만으로 채용자 결정하고 2차 심사는 생략함 |
5. 서류 접수 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 접수방법 |
2024.2.8.(금) 09:00~ 2024.2.10.(토)15:00 (방문접수-토요일, 공휴일 제외) | 장소 | 인천검암초등학교 3층 교무실 |
방법 | •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인터넷 접수 saintp67@ice.go.kr (이메일 접수 후 확인 전화 필요) |
6. 학교 위치(주소) : (22704) 인천광역시 서구 승학로 599번길 45
인천검암초등학교 교무실
7. 유의사항
가. 서류는 가급적 우편 또는 이메일(saintp67@ice.go.kr)로 접수하며
2024.2.10. 15:00 도착분까지 인정
나. 접수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 계약을 해지함.
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라. 최종 합격자 통지 후라도 성범죄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제출할 경우,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서류를 반환함.
8. 문의: (교무실) 032-564-5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