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히 현장과 소통하는 으로 함께해요”
온통톡(talk) 소통 길잡이
- 다른 교원의 의견에 대하여 ♡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 ‘동의’ 표시를 할 수 있음
- 교육청 영역은 교육청 업무 담당자가 작성한 기초조사, 설문, 통계 등에 참여하는 영역임
해당 영역과 관련 없는 내용 및 허위 사실이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 비속어, 선정적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
게시글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하며 개인정보 유출 시 작성자는 해당 관련 법령에 따른 책임이 있음
번호 | 영역 | 제목 | 작성 일자 | 동의 인원 | 작성자 |
---|---|---|---|---|---|
12 | 인성교육 | 검증된 인성교육 프로그램의 확대 적용 요청 | 2025.06.19. | 2 명 | 이** |
11 | 인성교육 | 저학년 대상 갈등 상황 지도 자료 요청 | 2025.06.19. | 2 명 | 이** |
10 | 기초학력 | 저학년 수 감각 지도 지원 요청 | 2025.06.19. | 2 명 | 이** |
9 | 교육과정 | 학교 자율시간 운영교 운영자료 공유 | 2025.05.27. | 3 명 | 박** |
8 | 수업 | 개념기반 탐구수업의 단원 설계 및 수업 사례 공유 | 2025.04.21. | 2 명 | 신** |
7 | 수업 | 1학년 신나는 우리학교 수업자료 요청 | 2025.04.21. | 5 명 | 정** |
6 | 기초학력 | 국어 문해력 교재 개발 | 2025.04.21. | 4 명 | 이** |
5 | 수업 | 학년별 수업자료 요청 | 2025.04.18. | 4 명 | 박** |
4 | 교육과정 | 2022 개정 교육과정 이해자료 | 2025.03.26. | 7 명 | 박** |
3 | 평가 | 학적업무에서 Q&A 자료 또는 별도의 매뉴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2025.03.26. | 8 명 | 김** |
만족도 평가 결과(건)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