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원리 | 자기 발견 및 관계 맺기 | 사회정서학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학습자들의 자기 발견 및 성찰, 관계 맺기 및 공감 능력 계발을 돕는다. |
---|---|---|
실제성 | 학교와 세상, 학습과 실천의 경계를 허물며, 학생들의 앎을 삶으로 연결한다. | |
학습 역량 | 학생들이 현상을 관찰하고, 문제에 질문하며, 이를 과업 탐구와 실천으로 연결하는 역량을 키워준다. | |
협력과 소통 | 학습자들이 상호 협력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 |
유연성과 적응력 | 학생들이 새로운 환경과 도전에 유연하게 적응하며, 이에 필요한 문제 해결력을 길러 준다. | |
지속가능성 | 자연, 기술, 인간 간의 조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
만족도 평가 결과(건)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
16 | 7 | 3 | 1 | 138 |
아름다운 우리말 한글의 의미를 생각하며 읽고, 걷고, 쓰는 인천교육가족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7.24. ~ 9.15.
아름다운 우리말 한글의 의미를 생각하며 읽고, 걷고, 쓰는 인천교육가족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7.24. ~ 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