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구분 | 예시 |
---|---|---|
파괴행동 | 건강이나 생명, 안전을 위협하는 행동 | 때리기, 물기, 눈 찌르기, 머리 부딪치기, 자해하기, 음식 거부하기 등 |
방해행동 | 학습이나 일상생활에서의 활동 참여를 방해하는 행동 | 말하지 않기, 울기 등 사회적으로 위축되거나 상호작용을 거부하는 행동 |
경미한 방해행동 | 학습을 방해하지만 실질적인 해가 되지는 않는 행동 | 틱, 자폐성장애학생의 상동행동 등 |
만족도 평가 결과(건)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
1 | 0 | 0 | 0 | 0 |
아름다운 우리말 한글의 의미를 생각하며 읽고, 걷고, 쓰는 인천교육가족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7.24. ~ 9.15.
아름다운 우리말 한글의 의미를 생각하며 읽고, 걷고, 쓰는 인천교육가족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7.24. ~ 9.15.